803차 (20200625) 서울목요모임 기도제목

by 쥬빌리 posted Jun 25,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인도자 : 김영식 목사(포타미션)

1. 6.25전쟁 70년을 맞이하여
찬양 : 우리 오늘 눈물로

6.25 전쟁 70년을 맞이한 오늘 이곳 저곳에서 마음을 모아 다시는 이 땅에 전쟁이 발생하지 않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전쟁 중에도 전쟁이 그칠 수 있도록 헌신한 젊은 군인들과 참전 해외 용사들을 통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해야 합니다. 
이제는 분단을 종식하고 통일열 젊은 하나님의 군사들이 필요합니다. 
오늘 이 땅에 분단을 종식하고 통일의 문을 열 젊은 군사들의 행진이 세대를 이어 나라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게 하옵소서!

2. 북한의 회복을 위하여
찬양 : 우리 오늘 눈물로

북한의 지금의 상황은 코로나와 식량 부족으로 제2의 고난의 행군이 재현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제 북한에 하나님의 손길로 이전과 같은 고난이 아닌 새로운 포도주의 시대를 허락하셔서 남북 모두가 힘을 합쳐 살 수 있는 길을 열어주옵소서!
또한 얼어붙은 대동강을 기도의 무릎으로 녹였던 북한의 그리스도인들, 기도꾼들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영육간에 메말라 버린 고난의 시기를 지나고 다시 남북이 하나되어 하나님을 예배하는 날이 속히 오게 하옵소서.

3. 기도와 연합을 위하여
찬양 : 비전(우리 보좌 앞에)

6.25 전쟁 70년을 맞아 쥬빌리의 기도와 연합 사역에 더 큰 은혜와 인도하심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기도가 지금 당장 눈에 보이지 않아도 하나님의 섭리 안에서 뿌리 내리고 싹 틔우고 있는줄 믿습니다.
더욱 힘써 기도하여, 쥬빌리 기도처가 있는 곳에 통일선교 사역의 꽃을 피우게 하시고 
이것이 연합하여 통일의 문을 열어 열방에 생명되신 예수님의 길을 개척하는 사역이 되게 하옵소서!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