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1차 (20200820) 서울목요모임 기도제목

by 쥬빌리 posted Aug 2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서울목요모임(8/20) 기도제목

1. 선포된 말씀으로 기도 
찬양 : 나는 믿네(A)

1) “큰 산아 네가 무엇이냐 네가 스룹바벨 앞에서 평지가 되리라” 큰 산과 같은 나의 죄와 허물을 용서하신 주여, 믿음으로 구하오니 우리 앞을 가로막고 있는 큰 산이 평지가 되게 하소서.


2. 한국교회를 위한 기도 
찬양 : 나는 믿네(A)

1) 코로나 바이러스가 교회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교회가 국가를 걱정해야 하는데 국민이 교회를 걱정하는 상황이 되어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고 있습니다. 주여, 불쌍히 여기소서.

2) 한국교회가 다시 십자가 앞에 무릎 꿇게 하소서. 큰 산과 같은 우리의 죄악을 용서하신 주님의 사랑을 다시금 경험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세상의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게 하소서.

3) 세상의 유일한 소망은 교회입니다. 교회는 이깁니다. 주여, 한국교회가 본질을 회복하게 하소서. 십자가만으로 충분합니다. 예수부활의 권세로 일어나게 하소서. 부흥의 새 날을 주소서. 


3.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찬양 :  선한 능력으로(E)

1) 이념갈등으로 두 동강난 이 나라가 광복 75주년이 지났건만 여전히 이념갈등으로 국론이 분열하고 피 흘리는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주여, 죄악가운데 신음하는 이 민족을 불쌍히 여기소서.

2) 이 나라의 입법, 사법, 행정부의 지도자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하게 하시고, 창조질서와 하나님 나라를 대적하는 정책이 폐기되게 하소서. 주여, 가정과 교회를 지켜 주소서.

3) 코로나와 장마로 큰 피해가 있는데 북한주민들의 고통은 가늠이 안됩니다. 주여, 코로나가 속히 종식되게 하시고, 장마로 피해를 입은 남한과 북한 주민들을 위로하시고 필요를 채워 주소서.


4. 청년들과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 
찬양 : 선한 능력으로(E)

1) 남한, 북한, 디아스포라 청년들이 연합하여 기도할 때 큰 산과 같은 38선이 무너지게 하소서. 이들이 신앙과 전문성으로 영역별로 복음통일을 준비함으로 거룩한 통일한국을 세우게 하소서.

2) 주여, 청년들의 심장에 불을 던져주소서. 이들이 하나님사랑과 이웃사랑, 용서와 화해를 실천하는 왕 같은 제사장들로 일어나 한민족의 아픔을 치유하고 민족복음화의 꿈을 이루게 하소서.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