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쥬빌리 기도큰모임 개요   


1. 대회이름 : 2013 쥬빌리 코리아 기도큰모임     주제  “교회가 씨 뿌리는 통일”

 

2. 날짜 : 2013년 6월 6일(목) 오후 1시 - 저녁 6시(식전행사: 오전11시-12시30분)

 

3. 장소 : 올림픽 홀(올림픽공원 내)

 

4. 주최 :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 48개 참여단체 및 21개 국내외 지역 쥬빌리&교회

 

5. 주제말씀 :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반드시 기쁨으로 그 곡식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시편 126편6절)

 

6. 대회장 : 예수 그리스도, 준비위원장: 오일환 장로(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 상임위원)

 

7. 목적 : 한국교회가 연합하여 복음적 통일을 위해 기도로 준비하고 북한 땅에 희년을 선포함으로써, 민족회복을 넘어 열방에 하나님나라를 이루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8. 방향성:


① 이 민족의 소망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밖에 없음을 고백하고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기도운동이다.

② 위기에 처한 한국교회와 무너진 북한교회를 살림으로써 복음적 통일을 기대하는 통일운동이다.

③ 이 땅의 청년, 청소년, 어린이들이 통일시대의 주역이 되게 하는 다음세대운동이다.

 

9. 행사의 의의

쥬빌리 코리아 기도큰모임은 일체의 정치성, 집단이기주의를 배제하고 민족회복과 청지기의 사명을 지향하는 순수한 기도운동임을 분명히 하며, 2012년의 쥬빌리코리아 기도큰모임에 이어 하나님나라 확장과 민족회복을 위한 두 번째 기도큰모임이다.

 

10. 비 전: 쥬빌리 기도큰모임은, 


2012년 서울목요모임을 중심으로 46개 참여단체 및 10개 국내쥬빌리가 중심이 된 약2,000명의 쥬빌리안들이 복음적 통일의 기치를 들고 불붙는 기도큰모임으로 시작되었다.

 

2013년 통일운동이 대북사역자들에게만 국한 될 것이 아니라, 모든 한국교회가 참여하는 기도운동이 되기 위하여 지역교회 청년사역자들이 적극 참여하고 민족의 미래인 다음세대들이 기도운동에 앞장섬으로써, 미래로 직결되는 활력 있는 기도운동, 통일운동이 될 것이다.


2014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해외 한인디아스포라교회들이 대거 참여하는 기도큰모임이 될 것이다.

이 거족적인 기도큰모임을 통하여 한국교회가 국민들의 가슴에 통일에 대한 소망과 비전을 심어줌으로써, 복음적 평화통일이 국민적인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13. 포커스: “예배”를 통한 “성령의 부으심”이다.


하나님의 임재 가운데 울고 웃으며 기뻐 춤을 추는 감격적인 예배를 드릴 것이다. 청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만큼 역동적이고 힘이 있는 진행이 요구된다. 그러면서도 잠잠히 주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일 것이다.

예배에는 찬양과 말씀, 기도가 있다. 특별히 우리는 마음을 같이 하여 오로지 기도에 힘쓸 것이다. 우리가 간절히 구하는 것은 첫째도 성령이요, 둘째도 성령이요, 셋째도 성령이다. 사모하는 곳에 성령이 임하셨고, 성령이 임하시 는 곳에는 반드시 부흥이 일어났다. 오순절 마가의 다락방에 임하신 성령의 권능을 오늘 우리가 간절히 갈망하는 것이다. 그리할 때, 복음적 통일을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실 줄 믿는다.

 

특별히 제3부에서“하나가 되게 하라”(에스겔 37장 15-17절)는 주제로 통일코리아 퍼포먼스를 기획하고 남과 북이 주님의 손 안에서 하나가 되는 장면을 연출할 것이다. 이 선포적인 의미를 통해 한반도의 복음적 통일과 하나님의 부흥의 불길이 온 열방을 태우는 역사를 우리시대에 보게 될 것을 믿음으로 선포하는 바이다.



2013 쥬빌리코리아 기도큰모임 결의문

     

올해는 1945년에 해방과 동시에 분단이 되고나서 68년이 되는 해이다. 한국교회는 이제, 칠십 년이 차면 이스라엘을 회복시키겠다고 하신 하나님의 약속(렘 29: 10)을 긴박감 가운데 기억해야 한다.

올해는 또 한반도의 분단을 오늘과 같은 모습으로 고착되게 한 정전협정 체결 60년이 되는 해이다.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의 이름으로 전국각지에서 복음통일을 위해 기도하고 있는 우리들은 이 때의 의미를 생각하며, 올림픽 홀에 모여, 금식하며 베옷을 입고 재를 덮어쓰는 마음으로(단 9: 3) 간구하였다.

이제 2013 쥬빌리 코리아 기도큰모임을 마치면서 우리의 마음을 모아 다음과 같이 결의한다.

 

1. 지금 남북관계는 심한 어두움 가운데 처해 있다. 그러나 우리가 간절하게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는 이 어두움을 진통으로 삼아 더 밝은 새벽을 열어 주실 것이라고 믿으면서 평화통일, 복음통일을 위해 더욱 힘써 기도할 것을 결의한다.

 

2. 통일선교는 한국교회의 필수적이고 최우선적인 사명이다. 또 하나님의 엄숙한 명령이다(겔 37: 17). 우리는 한국교회가 이 사실을 잊고 있거나, 기억하더라도 소홀하게 여기고 있음을 가슴 아파한다. 우리는 바로 이것이 오늘날 한국교회가 겪고 있는 침체와 혼란의 원인 가운데 하나임을 다시금 깨닫는다.

우리는 한국교회가 연합을 이뤄 통일선교에 더욱 힘쓰도록 끊임없이 촉구하며, 우리가 이 일에 솔선수범하기로 결의한다.

 

3. 하나님은 우리 민족이 복음으로 하나가 되게 해 달라는 기도를 기뻐하시며 응답하시는 분이다. 우리는 통일선교를 위한 구국운동의 국내외적인 확산을 위해 가일층 힘쓸 것을 다짐한다.

또 동독지역의 라이프치히에서 열렸던 기도회가 독일통일의 불씨가 된 것을 생각하며 평양을 비롯하여 북한의 여러 지역에서도 이와 같은 기도회가 열리도록 하는 일에 우리의 역량을 모을 것을 결의한다.

 

4. 하나님은 울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게 하시는 분이다. 오늘 우리가 드리는 눈물의 기도는 복음통일이라는 곡식단이 되어 이 민족에게 돌아올 것을 확실히 믿는다. 그 추수의 때가 멀지 않았다는 믿음을 새롭게 하며 수확할 준비를 구체적으로 해 나가는 삶을 살기로 결의한다.

 

우리는 2013 쥬빌리 코리아 기도큰모임을 은혜와 감동 가운데에서 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바로 이 시간부터 해외의 다아스포라 교회들도 함께 하는 2014쥬빌리인터내셔널 큰모임 준비에 착수할 것이다.

하나님이 주신 삼천리반도 금수강산에 희년의 기쁨이 가득한 쥬빌리 코리아를 이루기 위한 이 노력에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뜨거운 동참을 호소한다.

    

2013년 6월 6일

 

2013 쥬빌리 코리아 기도큰모임 참가자 일동


주코2013년2.jpg


주코2013년.jpg



(우 137-856)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65길 12 한서그린빌리지 903호 TEL: 02-3478-0673, 070-4067-0678. FAX: 02-3478-8082, jubileekyh@naver.com
copyright(c) all right reserved. jubileeuni.com

LOGIN INFORMATION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