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 1-22
 
■ 날짜: 2019년 5월 30일 (목)             ■ 장소: 사랑의교회 은혜채플
  ■ 본문: 요한복음 8장 42~51절      ■ 설교: 정베드로 목사(뉴저지순복음교회 담임, 뉴저지쥬빌리 대표)

 

■ 제목: 올바른 통일은 잘 듣는데서 시작된다
  ■ 기도제목 :
 

1. 주님의 마음을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찬양 : 주님 말씀하시면

주님의 뜻을 알기 원합니다. 우리의 닫힌 귀가 열리고, 욕심으로 가득찬 마음을 비우고 주님의 뜻을 깨닫는 우리 자신과 한국 교회가 되기 원합니다. 한국 교회의 다음세대와 목회자들을 정결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주님의 마음을 알아 기도하는 한국 교회와 목회자와 성도와 다음세대가 되어 북한땅의 동포를 살리는 기도, 살리는 순종, 살리는 선교의 역사에 동참하는 우리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 시대를 분별하여 주님이 원하시는 기도와 순종으로 나오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의 정체성에 걸맞는 순종의 열매들을 맺게 하여 주시옵소서.

2. 북한 지도부의 변화와 인권 상황을 개선시켜 주시옵소서

찬양 : 사망의 그늘에 앉아

북한 땅의 변화는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줄 믿습니다. 지도부를 변화시켜 주시옵소서. 무엇이 역사 앞에 부끄럽지 않을지를 생각하는 저들이 되게 하옵소서.

북한의 정치범 수용소가 폐쇄되고, 교화소가 폐쇄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 땅에 인본주의적이고 사람을 숭배하게 만드는 모든 우상이 무너지게 하시옵소서.

중국과 제 3국에 흩어진 탈북자들을 돌보시고 그들을 돕는 손길을 붙여주셔서 북한 땅 안의 동포들과 그 밖에 헤메이는 동포들의 인권을 주께서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무엇보다 그들의 주님을 알게 하시고 저 땅에 헤메이는 동포들을 덮고 있는 흑암의 세력이 무너지고 주님의 생명의 빛이 가득 비추게 하옵소서

3. 교회의 화합과 복음의 회복을 위하여

찬양 : 살아계신 주

기도로 모이는 자리임에도 모임의 때 마다 이 모임은 태극기인가 촛불인가를 선택하라는 분열을 조장하는 사탄의 계략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는 자랑할 것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이 분열의 시대를 극복하기 위하여 더욱 복음으로 새로워지고 먼저 하나가 되는 복음의 일꾼들, 교회들, 선교 단체들, 쥬빌리안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 마음으로 모여 복음만 자랑하는 역사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통일의 기도를 드리는 첫 열매로 교회가 먼저 하나되게 하시옵소서.

교회를 통하여 사회가 하나되는 복음의 능력이 나타나기를 간구합니다. 

4. 2019 쥬빌리코리아 기도큰모임과 여호수아 프로젝트를 위하여

찬양 : 허락하신 새 땅에

2019년 6월 6일, 쥬빌리코리아 기도큰모임, '강하고 담대하라'는 주제로 모입니다.

전국 14개 지역에서 동역자들이 모이고, 해외 쥬빌리에서도 많은 분들이 함께하는 기도의 자리입니다. 이번 쥬코 대회가 큰 의미가 있는 것은 '여호수아 프로젝트'의 시작이기 때문입니다. 여호수아 프로젝트는 한민족의 복음적 평화통일의 기도 전략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을 통하여 세 가지를 약속하시며 명령하셨습니다. 첫째, 너는 내가 그들에게 주리라 한 땅을 차지하게 될 것이다 둘째, 명을 지켜 행하고 좌우로 치우치지 말라 셋째, 강하고 담대하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너희와 함께 하겠다 이 약속과 명령을 붙들고 쥬빌리 네트워크부터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쥬코 기도큰모임에 모여서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되고 찬양하며 기도가 올려질 때에 주님의 성령의 충만함을 폭포수와 같이 부어 주시옵소서. 여호수아 프로젝트가 단지 쥬빌리 내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국내와 해외 교회들이 함께 참여하는 한민족의 복음적 평화통일 전략이 되게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기도로 나라와 민족을 섬기는 여호수아 프로젝트와 모든 쥬빌리 동역자가 되게 하시옵소서. . 

 

■ 기도제목 이미지 슬라이드 다운로드 (지역쥬빌리와 개교회에서 자유롭게 활용하세요) 바로가기

 

■ 쥬빌리홈페이지 : http://jubileeuni.com

 

■ 유투브방송: 쥬빌리안 티비 바로가기 꼭 구독신청해주세요